“정규리그 가격으로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즐겨라”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는 준플레이오프 홈경기에 보다 많은 스카이워커스 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티켓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5일(1차전)과 29일(3차전 진행 시)부터 시작되는 드림식스와 준플레이오프 경기 입장권은 올 시즌 정규리그 홈경기와 동일한 가격으로 팬들에게 제공하며, 이후 플레이오프와 챔피언결정전 경기는 지정석만 가격이 변동될 뿐, 나머지 좌석은 정규리그(주말경기) 가격과 똑같이 적용된다.

이번 입장권 가격 인하 이벤트는 매 시즌 플레이오프에 직행했던 것과는 달리 올 시즌은 3위를 기록, 처음 준플레이오프를 치뤄야 하는 점에서 분발과 팬들의 힘찬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한 ‘제7회 한국스포츠산업대상 마케팅 우수 프로경기단상’ 수상을 기념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한 이벤트이기도 하다.
한편 스카이워커스 티켓 이벤트와 더불어 올 시즌 동안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스카이워커스 오늘의 피켓왕’ 선발과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이용한 ‘홈경기 인증사진 이벤트’ 그리고 ‘스카이워커스(skywalkers) ♥천안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nomad7981@osen.co.kr
현대캐피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