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FACTORY, 리얼네트웍스 아시아퍼시픽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 선보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 ‘나인히어로즈 디펜스’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된다.
국내 게임개발사인 9FACTORY(대표 최민규)는 19일 “배급사인 리얼네트웍스 아시아퍼시픽(대표 이동진)을 통해 북미 및 국내 앱스토어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던 게임 ‘나인히어로즈 디펜스(Nine heroes defence)’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카툰 그래픽의 나인히어로즈 디펜스 캐릭터는 히어로 9마리와 슈퍼 히어로 9마리로 구성되어 있다. 쌍검술하는 닭, 총 쏘는 해적 여우 등 개성 있는 히어로 캐릭터는 지속적인 게임 진행에도 지루하지 않도록 3단 변신 시스템을 갖춰 유저의 몰입도를 높여준다는 것이 개발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4개의 라인에서 동시에 벌어지는 전투, 캐릭터 이외의 게임을 보조하는 광역 스킬, 100여 개에 달하는 기본 스테이지와 별도의 세 가지 미니게임, 각 레벨마다 다른 보스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나인히어로즈 디펜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에도 추가적인 미션 모드, 다양한 보스 등의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다. 한 번 플레이하고 끝나는 게임이 아니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