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 측이 20일 0시, 극중 리안(박지연)이 불러 뜨거운 화제를 모은 ‘하루하루’의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되는 음원마다 온라인 차트를 휩쓸고 있는 '드림하이2'. 수지, 예은을 비롯해 박진영, 정진운, 강소라, 이기찬 등 드라마 안팎의 열띤 OST 지원이 이어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름다운 팝 발라드곡 ‘하루하루’는 개미(강동윤)가 작사, 작곡을 맡고 티아라 지연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완성된 곡으로, 힘든 현실 속에서도 하루하루 자신의 꿈을 지켜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편안한 멜로디와 희망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가사에 지연의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져, 음악을 듣는 모든 이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제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림하이2'는 슈퍼아이돌 오디션과 엇갈린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9일 방송될 15회에서는 슈퍼 아이돌이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이 펼쳐질 예정. 또한 해성(강소라), 유진(정진운), 리안(박지연), 제이비(JB)와 기린예고 학생들이 각자의 꿈을 향해 다가가면서 다시 한번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issue@osen.co.kr
홀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