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1집 수록곡 '이상형' 깜짝 선공개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3.21 11: 09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정규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상형’을 깜짝 공개한다.
‘이상형’은 록큰롤 장르의 곡으로 멤버 장범준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참여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흔히 예쁘다고 말하는 눈이나 코, 입술 등이 아닌 발톱, 척추, 달팽이관과 같이 특이한 신체 부위를 칭찬하는 독특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번 노래는 비교적 빠른 템포로, 신나는 리듬과 함께 더욱 선명해진 밴드의 색채가 눈길을 끈다. 한껏 무르익은 장범준의 보컬과 기타, 리듬감이 돋보이는 김형태의 베이스, 브래드의 드럼이 합쳐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멤버들이 리드미컬한 곡에 맞춰 즉흥적으로 개발한 댄스를 담은 짧은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신곡에 대해 “재미있는 노래인 만큼 우리 또한 즐기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다. 듣는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선공개곡 발표에 앞서 오늘(21일) 1집 앨범 티저 영상을 네이버뮤직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정규 1집 앨범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lucky@osen.co.kr
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