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대표이사 김재하)가 오는 25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울산현대와의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4라운드 경기를 캠퍼스 데이로 지정해 대학생들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은 캠퍼스데이! 청춘이여! 축구장에서 자유를 만끽하라!
대구FC는 지난 18일 인천전에 이어 25일 울산전 홈경기도 '캠퍼스 데이'로 정하고 대학생들에게는 입장료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대학생은 경기 당일 매표소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1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반석에만 적용된다.

▲교육청과 함께하는 청소년 건강 프로젝트 '선생님! 아빠! 축구보러가요!'
대구FC는 이번시즌부터 교육청과 함께 협력관계를 맺고 축구재능기부를 통해 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 활동 분위기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매주 화요일이면 대구지역 초중학교를 방문해 점식 배식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 인천전부터는 스포츠 관전문화 조성을 위해 인터넷 신청을 받아 정기적으로 1경기 5개 학급 및 30가족들을 대구FC 홈경기에 초청하고 있다.
다가오는 울산전에도 '선생님! 아빠! 축구보러가요!' 이벤트는 계속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급 또는 가족들은 대구FC 공식홈페이지(http://www.daegufc.co.kr)를 통해 신청할수 있으며, 경기 당일에는 '팬 만족 데스크'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지역 대표기업과의 만남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대구FC는 지난 4일 홈개막전을 시작으로 2012시즌동안 홈경기에 관중 1만명당 자동차 1대를 제공하고 추가로 홈경기 승리시 1대를 더 경품으로 제공하는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 행사는 대구FC와 지역기업들이 대구FC를 응원하는 지역민들에게 축구뿐 아니라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지역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참여하는 기업들은 자동차 경품을 준비하여 홈경기장에서 직접 추첨해 시민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오는 울산전에는 삼익THK가 후원한 자동차 경품을 '추첨 조건' 충족시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가 나오지 않을경우엔 자동차는 적립된다.
▲E석 이벤트 존에선 선수 팬사인회와 어린이 놀이터가!
한편 대구FC는 올해부터 E석 통로구역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고 선수 팬사인회를 여는 등 팬들에게 경기 외적인 볼거리를 홈경기 때마다 제공하고 있다.
더 다양해진 팬서비스가 준비돼 있는 대구FC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 053)256-200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