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만화 '쥐라기, 어룡의 시대' 출간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3.22 16: 51

-쥐라기 시대 바닷속 생물과 화산폭발, 해저지진의 모습 생생하게 담아
중생대 쥐라기 시대의 어룡의 생활상을 살펴보고 고대 지구의 해저 모습까지 생생하게 표현해낸 다큐만화가 ‘쥐라기, 어룡의 시대'가 지난달 29일 출간됐다. 
㈜몬스터플래닛(대표 이성학, www.monsterplanet.co.kr)에서 선보인 '쥐라기, 어룡의 시대' 1, 2권은 중생대 바다를 무대로 한 꼬마 어룡의 모험을 통해 쥐라기 시대 바닷속 생물들과 화산 폭발, 해저 지진 등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몬스터플래닛 관계자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의 이융남 박사가 감수를 맡아 정확성을 높인 '쥐라기, 어룡의 시대'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 기획만화 창작지원 만화연계 프로젝트 당선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쥐라기, 어룡의 시대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좋은 이야기가 갖추어야 할 요소를 이상적으로 녹여낸 작품”이라며, “다큐멘터리의 사실적인 묘사에 만화적 상상력을 더한 아득한 중생대의 이야기는 이 시대 어린이의 감성을 자극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플래닛은 '쥐라기, 어룡의 시대' 1, 2권 동시 발매를 기념해 YES24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YES24를 통해 '쥐라기, 어룡의 시대' 1, 2권을 함께 구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하늘을 나는 물고기(Air Swimmers)를 완구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