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셜록' 뮤비, 탐정+호러+카리스마 '골라보는 재미'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3.22 18: 33

[OSEN=김경민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신곡 '셜록(Sherlock)'의 뮤직비디오가 3가지 골라 먹는 맛으로 공개돼 화제다.
'셜록'의 뮤직비디오는 오늘(22일) 오후 공식홈페이지와 SM 유튜브 등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곡 '셜록'은 곡명에 걸맞게 가사와 음정, 뮤직비디오가 모두 추리하는 듯한 긴장감과 흥미를 준다.
'셜록' 뮤직비디오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미지의 사건을 파헤치는 탐정으로 변신했다. 샤이니가 어느 날 의문의 사건을 맡게 되며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진행될수록 눈에 띄는 세세한 연출과 무대 배경은 탐정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했다. 그리고 '샤이니 탐정'에게 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존재로 제시카가 출연해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제시카는 샤이니 탐정들을 사건 해결의 돌파구로 인도하는 조력자로 그려진다. 또 실제 제시카의 큰 도움으로 샤이니 탐정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한다. 이렇게 '셜록' 뮤직비디오는 제시카의 도움으로 수사를 무사히 마치며 종지부 찍는 듯했으나, 샤이니가 해결하던 사건 주인공이 바로 제시카로 밝혀지면서 끝나 오싹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샤이니는 눈빛과 표정에서부터 안무 동작까지 파워풀하고 남성미 있는 모습을 뽐내 여심을 흔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기다린 보람이 있다", "셜록 대박", "샤이니와 제시카의 조합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jumping@osen.co.kr
'셜록'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