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조· 직매형 의류(SPA) 등 중·저가 의류 브랜드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량생산하는 메가 브랜드의 디자인보다 디자이너 직접적인 손길이 느껴지는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편집샵 또한 자연스럽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이들 브랜드는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을 위한 ‘뉴룩’을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더욱 즐겁게 해주고 있다.

▲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W Concept'
멀티 브랜드샵 더블유 컨셉(W Concept)은 감성적이고 모던한 디자이너 송자인의 jain song 메인 컬렉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담백한 룩을 선보였던 이전과는 달리 레드, 옐로, 블루로 이어지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 입체적이고 화려한 플로섬 패턴, 과감한 컷팅으로 완성됐다. 원피스와 탑 등 여성스러운 룩과 스포티한 룩을 넘나들며 한층 성숙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 다양한 디자인 감성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FRONTROW'
프론트로우(FRONTROW)는 FRONTROW + jain song 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테일러드 재킷 등 디자이너 송자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캐주얼 데이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짐웨어(gym-wear), 시그니처 프린트인 별을 이용한 티셔츠와 비키니 류 등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그 밖에도 프론트로우가 자랑하는 입체 재단 테크닉의 완벽한 핏팅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기본, 클래식, 매니시 무드 등의 트렌드 공식을 적절히 가미한 ‘프론트로우 클래식 컬렉션(Frontrow Classic Collection)’도 만나 볼 수 있다.
jiyoung@osen.co.kr
더블유 컨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