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준범 인턴기자] '우리 청바지 어때요?'
걸 그룹 씨스타가 여성들을 위한 ‘씨스타 진’을 선보인다.
연승어패럴의 클라이드앤에서 올 봄, 여성들을 위한 매력적인 데님 라인 '씨스타 진'을 걸그룹 씨스타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스타 진’은 씨스타 로고가 새겨진 백 포켓 디자인과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입체적 워싱이 특징이다. 또한 멤버들이 착용한 '진'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보이고 있다.
보라가 착용한 라이트 블루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은 동양인의 체형을 커버하는 패턴과 다리를 더욱 길고 가늘게 보이게 하는 슬림 핏으로, 바디라인을 살려줌과 동시에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좋다.
효린의 미디엄 블루 워싱 스트레이트 씨스타 진은 중간 계열의 블루 톤의 자연스러운 워싱과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일자 핏으로, 비비드한 컬러는 물론 모노 톤의 상의와도 잘 어울린다.
소유의 그레이 스노우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은 생지 면을 그레이로 염색한 후 워싱으로 다시 한번 재가공해 은은한 컬러의 빈티지한 느낌이 살아있다.
다솜이 착용한 아이스 워싱 스키니 씨스타 진은 시원해 보이는 아이스 톤의 탈색 워싱으로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프린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를 선호하는 개성 있는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
올 봄 스키니 진으로 첫 선을 보이는 씨스타 진은 전국 매장에 동시에 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junbeom@osen.co.kr
클라이드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