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연출은 핫핑크 백팩, 안정감 있는 연출은 블랙백팩으로 스타일링해
[OSEN=최준범 인턴기자] 최근 학교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화려한 교복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종영된 KBS2 TV '드림하이2' 속 에일리와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조보아의 스타일리시한 교복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에일리와 조보아는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다른 백팩을 개성 있게 소화해 단조로운 교복에 세련미를 부여했다.

▲ 상큼 발랄 ‘핫 핑크 백팩’

얼마전 종영 된 KBS2 TV ‘드림하이2’ 속 아이돌 스타 허쉬 멤버의 에일리는 블링블링한 액세서리와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교복 패션을 센스 있게 스타일링했다.
특히 학생다운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백팩을 선택했다. 에일리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핫핑크 컬러의 백팩을 매치해 개성 넘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 단정한 연출 ‘블랙 백팩’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조보아는 청초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로 교복을 입는 장면이 많았던 조보아는 단정하고 청순한 여고생 교복패션의 포인트를 주기 위해 백팩을 활용했다.
단정한 느낌을 살린 교복에 블랙 백팩을 매치해 청순 여고생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라운드 형태로 심플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백팩을 통해 학생다우면서도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더불어 블랙 컬러를 선택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에일리와 조보아는 극 중에서 상대적으로 아이템 활용에 제약이 있는 학생 역할이었지만 백팩으로 스타일리시한 면을 부각시켰다”고 평했다.
junbeom@osen.co.kr
KBS2 TV ‘드림하이2’ 방송화면 캡처,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