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정영숙 '그대사', 중년 멜로극 탄생에 '관심 집중'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3.26 10: 31

케이블채널 SBS PLUS 새 월화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 그대사 엔터테인먼트)가 방영을 앞두고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서울 도심의 사라져가는 달동네에서 살아가는 서민들의 삶과 사랑을 찐한 감동의 메시지로 전해 줄 드라마로 오는 4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이번 작품은 안방극장 본격 출격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웹툰을 통해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강풀의 원작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원작 스토리에 젊은이들의 성장과 사랑이야기를 더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촬영현장 사진이 하나둘씩 공개되자 네티즌은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은 "속속히 올라오는 현장 사진 보며 벌써부터 기대감 상승 중!", "캐릭터들이 너무 잘 어울린다! 대박 드라마 탄생예감!", "웹툰을 보는 내내 눈시울 붉히게 만들었었는데 이번 드라마 너무 기대된다",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 100%인 이순재가 나온다니!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대를 사랑합니다'에는 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조양자 등 국내 최고의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정인기, 김광규, 박준면 등이 출연한다.
pontan@osen.co.kr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