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김정화가 우아한 자태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김정화는 최근 한 여성 의류브랜드와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에 참석, 우아한 자태와 따뜻한 미소로 마치 '봄의 여신'을 연상케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영화 '맘마미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아이 해브 어 드림(I have a drea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정화는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로맨틱한 영화 속 주인공처럼 우아하면서도 촬영 콘셉트에 맞게 꿈을 그리는 듯한 밝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김정화는 아름다우면서도 트렌디하고 활동적이면서도 우아하며 지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몸매를 겸비하고 있는 최고의 모델이다. 패셔니스타답게 우리가 원하는 콘셉트를 200% 소화하며 '맘마미아'의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김정화 특유의 우아함이 드라마틱하게 조화를 이룬 멋진 화보가 탄생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김정화 소속사 측은 "매 주 주말 KBS 1TV 드라마 '광개토태왕'과 매 주 수요일 MBC 희망프로젝트 '나누면 행복'으로 때로는 당당하게,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따뜻하게 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팔색조’ 김정화의 다음 변신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trio88@osen.co.kr
4HIM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