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비너스' 리허설 영상 공개..'리허설 맞아?'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3.28 09: 41

[OSEN=김경민 인턴기자] 그룹 신화가 뮤직비디오 공개 전 팬들을 위해 공연 리허설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신화컴퍼니는 28일 오전 공식 트위터에 "뮤직비디오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공연 리허설 무대 영상 올라갑니다! SHINHWA VENUS Stage in Rehearsal(신화 '비너스' 리허설 무대)"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려한 무대 조명과 함께 리허설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활동하기 편한 복장이지만, 힘 있는 안무와 일사불란한 멤버 간의 동선으로 만들어지는 퍼포먼스는 본 무대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뽐냈다. 리허설 무대임에도 최선을 다하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베테랑다운 여유로움 속 완벽함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기다리기 더 힘들어지는걸", "얼른 뮤직비디오와 본격적인 활동 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으로 기대를 보였다.
한편 곡 '비너스'는 전 세계 뮤직 트렌드인 일레트로니카 장르로 멤버 이민우가 직접 참여한 가사와 강도 높은 군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비너스'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늘(28일) 오후 신화컴퍼니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 엠넷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mping@osen.co.kr
'VENUS Stage in Rehearsal'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