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민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셜록'의 안무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전 SMTOWN 공식 페이스북에는 "SHINee teaching the choreography of Sherlock(샤이니가 '셜록' 안무를 가르친다)"라는 글과 함께 "이것이 여러분께 진짜 보여 드리고 싶었던 영상! 샤이니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바로 그 영상!! 샤이니가 직접 가르쳐주는 셜록 안무 하이라이트! 자~ 다들 스트레칭 하시고~ 샤이니와 함께 셜록 안무 속으로 Go Go!"라고 덧붙이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샤이니 멤버들의 밝고 활기찬 인사로 시작한다. 또한 샤이니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몇 가지 포인트 안무를 설명해드리겠다"며 안무 강습을 시작한다.

먼저 멤버 태민이 힘차게 스텝을 밟으며 앞으로 나와 '사진 찍기' 안무를 천천히 보여준다. 태민의 친절한 설명에 이어 모든 멤버들이 함께 곡 '셜록' 음악에 맞춰 "사진 속 네가~" 가사 부분의 안무를 보여준다. 끝으로 영상은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는 멤버들의 말로 마무리된다.
영상 속에서 샤이니는 장난기 많은 소년의 모습으로 대화하다가도, 안무가 시작됨과 동시에 박력 있는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모든 안무가 시원시원하고 좋다", "스트레칭 하는 모습도 귀엽다", "이렇게 잘생긴 선생님들이 있으니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작업한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umping@osen.co.kr
SMTOWN 공식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