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프로포즈 대작전' OST 참여..가창력 '폭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29 07: 51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김예원이 종합편성채널 TV 조선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 OST에 참여했다.
김예원의 소속사 측은 29일 "김예원이 직접 부른 '프로포즈 대작전' OST 'I swear'가 29일 방송되는 16회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OST 참여는 그동안 드라마와 김예원의 극중 역할인 채리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인것으로 전해졌다.

'I swear'는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언제나 한결같은 '채리바라기' 태남(박영서 분)을 향한 채리의 속마음과 고마움을 담은 사랑 노래로 김예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김예원은 KBS 2TV 드라마 '공부의 신' OST, SBS 드라마 '신기생뎐' OST, tvN '매니' OST 등 벌써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해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I swear' 녹음 당시에도 여느 가수 못지 않은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 수월하게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김예원은 "'I swear'가 '프로포즈 대작전' 마지막 회에 공개돼 더욱 뜻 깊은 노래로 남을 것 같다"며 "좋은 연기자, 스태프와 함께해서 그런지 채리와의 이별이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즐거운 추억과 새로운 가르침을 얻어가는 것 같아 뿌듯하다. 응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오늘(29일)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trio88@osen.co.kr
MGB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