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타일 버라이어티쇼 XTM '옴므4.0'가 남성판 '겟 잇 뷰티(Get it beauty)'가 될 새로운 코너 'Get it Grooming, 미남이시네요'(이하 '미남이시네요')를 선보인다.
유진이 MC를 맡아 온스타일에서 방송되고 있는 '겟 잇 뷰티'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인기 뷰티쇼다.
세계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작년 한해 한국 남성이 기초화장품에 쓴 돈은 약 4445억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다. 하지만 그런 데 비해 한국 남성들은 제대로 된 피부 관리법을 잘 모른다.

XTM 관계자는 "‘미남이시네요’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뷰티와 그루밍 팁을 알기 쉽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보통 남자들의 미남(美男) 되기 프로젝트를 전격 지원하는 코너"라며 "피부관리에 관심은 있지만 방법이 어렵다고 느끼는 남자들이 주목할 만하다"고 밝혔다.
'겟 잇 뷰티'에서 뷰티 컨설턴트로 주목 받았던 도윤범이 '미남이시네요'에 남성을 위한 그루밍 컨설턴트로 합류하여 실험남을 통해 적나라하고 상세한 실험을 선보인다. 또 블라인드 테스트와 다양한 전문가들을 통한 리얼한 분석과 진단을 한다. 이 밖에도 그에 맞는 제품과 관리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4월 4일 밤 11시 첫 방송에서는 피부타입 자가진단법 및 올바른 세안법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알맞은 세안제를 선택하는 방법 등 남성의 ‘세안법’에 대해 집중탐구한다.
yel@osen.co.kr
XT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