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연 인턴기자] 가수 허각이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허각의 소속사인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a-cube.co.kr)를 통해 허각의 컴백을 예고하는 카운트다운(D-4)과 함께 앨범명 '라크리모소(LACRIMOSO)'를 공개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이번 미니 앨범은 눈물을 주제로 모든 이야기는 하나로 모아진다. 수록된 모든 곡이 근본적으로 눈물을 담고 있는 이야기들이다"라며 앨범을 설명했다.

이어 "첫 마음 가짐으로 허각만의 음악적인 밑그림을 구상했던 결과가 첫 번째 앨범 '퍼스트 스토리(First Story)'였다면, 자신의 색깔로 칠하고 덧입힌 작업이 바로 이번 앨범 '라크리모소(LACRIMOSO)'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허각은 지난 2011년 ‘헬로(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를 발표하며 주요 온라인 음악 차트 1위, 공중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하는 등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를 넘어 신인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허각은 30일 오후 1시,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cubeent )을 통해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 한다.
nayoun@osen.co.kr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