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강자 '혼', 한국 CBT 사이트 오픈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2.03.30 10: 29

또 한 번 AOS 바람이 일어난다. 미국 게임 개발 S2게임즈가 개발한 AOS 장르 강자인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Heroes of Newerth), 이하 혼)'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이트를 공개했다.
혼의 한국 서비스를 맡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혼이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에 앞서 CBT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금일 밝혔다. 
‘혼’은 초보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맞춤형 동영상 가이드, 영웅 정보, 아이템 정보 등 게임 플레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메뉴들로 CBT 홈페이지를 구성했으며, 자세한 CBT 진행 일정과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관련 내용들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내달 12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혼’ CBT를 통해 한국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이에 앞서 3일부터 9일까지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혼’은 이번 CBT를 통해 북미 버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대부분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100여종의 영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혼’은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