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절친 이효리에게 "결혼 적극 추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30 10: 52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박시연이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이효리에게 결혼을 적극 추천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연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TV 조선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 in TV' 녹화 현장에 참석,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이날 박시연은 이효리에게 결혼을 적극 추천했다고 말해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인터넷 검색이 취미라는 박시연은 자신의 이름과 함께 뜨는 연관 검색어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시연은 "연관 검색어에 박시연 결혼, 박휘순, 이효리가 뜬다"라며 "이효리와는 얼마 전 화보를 찍어서 있는 것 같고 자주는 보지 못하지만 오랜만에 봐도 어제 또 본 애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전해 두 사람의 돈독한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현재 연인 이상순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이효리에게 "(이효리가) 결혼에 대해 묻지도 않았는데 좋다고 적극 추천했다"며 "그런데 따로 계획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박시연은 "아들, 딸 구분 안하고 주시는 대로 많이 낳고 싶다"며 "특히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연예 in TV'는 오늘(3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