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S/S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www.weddingnfair.com)가 4월 7, 8일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촬영부터 드레스, 신혼여행과 혼수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각종 결혼상품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가 주최 주관하며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함께하는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가구, 가전, 예물, 한복, 폐백, 신혼여행부터 병원, 에스테틱, 청첩장, 답례품, 재무설계 등 200여 개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관람객은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 체험존에서 2012년 신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무료피팅과 메이크업 시연이 모두 체험 가능하다. 특히 각 업체별 부스에서는 상담받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박람회에 방문하는 이들 전원에게 제공하는 선물도 함께 마련돼 있다.
또한 선착순 방문자와 웨딩박람회 특별 프로모션 중인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이들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시간대별로 루이비통 가방, 신혼여행권, 다이아몬드, 신랑한복 제작권, 신혼침구세트, 폐백세트, 화장품세트 등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