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싸이, 선거벽보 패러디한 '슈스케4' 포스터 '폭소'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3.30 17: 12

[OSEN=박미경 인턴기자] 엠넷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심사위원인 가수 이승철과 싸이의 ‘슈스케’ 공약을 담은 패러디 선거 벽보가 공개됐다.
이 온라인 포스터에는 두 심사위원의 얼굴과 함께 이번 시즌 공약이 담겨 있다. 이승철의 포스터에는 ‘남자 이.승.철 웃통 깝니다!’라는 구호와 함께 ‘‘슈퍼스타K4’ 지원자 200만 명 달성 시, 반바지만 입고 청계산 정상에 오르겠다’는 공약이 담겨있다. 이 선언은 지난 28일 ‘슈스케4’ 제작발표회 당시 이승철이 취재진 앞에서 약속한 공약이다.
싸이의 포스터에도 역시 ‘청계산아 내가 간다~람쥐’라는 구호와 더불어 이승철과 동일한 청계산 등산 공약이 담겨있다. 아울러 ‘심싸위원 싸이’라는 닉네임도 새롭게 공개됐다. 다른 포스터에는 ‘오디션계의 큰 일꾼 우리가 키우자!’, ‘최고의 오디션이 아니면 절대 손대지 않겠습니다’ 등의 문구가 나란히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싸의원님 멋지다”, “포스터로 보니 진짜 오디션 대통령과 오디션 챔피언이다”, “나도 참여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스케4’는 다음달 29일 제주 예선을 시작으로 7월 7일,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예선을 거친 후,  8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