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코4’ 강성도, 과거사진 공개 ‘김수현과 붕어빵’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3.31 15: 13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4’(이하 프런코4)의 도전자 강성도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1일 공개된 ‘프런코4’의 훈남 도전자 강성도의 초등학교 때부터 중고등학교 시절의 사진 속 모습이 최근 화제가 됐던 배우 김수현의 학창시절 사진 속 모습과 꼭 닮아 눈길을 끌고 있다.
누나,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 속에 강성도는 가는 눈매, 짙은 눈썹, 작은 얼굴과 까무잡잡한 피부, 헤어스타일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환한 웃음까지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 모두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지금의 훈훈한 외모와 크게 다르지 않은 완벽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 모두 작은 얼굴과 훤칠한 키, 뚜렷한 이목구비 등 어릴 적부터 눈에 띄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강성도의 과거사진은 이날 방송되는 ‘프런코4’ 10회에서 도전자들의 가족 이야기를 담아내면서 공개된 사진들의 일부다. 방송에서는 도전자들이 ‘프런코4’에 지원하게 된 계기와 어린 시절, 가족들과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10회에서는 파이널까지 불과 3회 미션을 남겨둔 상황에 한층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진다. 도전자들 모두 자신의 실력을 200% 발휘, 한층 완성도 높은 독창적인 디자인들로 화려한 런웨이 쇼를 펼쳐낸다. 한 순간의 실수가 탈락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 속에서 과연 누가 탈락의 고배를 마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