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헤어의 볼륨을 up↑ 시키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4.03 15: 24

기나긴 겨울을 지나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따뜻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살랑 이는 봄바람을 타고 기분을 업 시키기 위해, 헤어 스타일링에도 과하지 않은 내추럴한 볼륨 헤어스타일이 대세다.
러블리한 볼륨 헤어를 보다 쉽게 관리해 줄 수 있는 다양한 볼륨 스타일링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쉽게 볼륨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볼륨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통해 올 봄, 헤어스타일에도 살랑 이는 봄바람을 입혀 보는 것은 어떨까. 

 
뿌리부터 볼륨 up
에스클래스 '볼륨스타일러 헤어 토닉’은 탈모를 방지하는 에스클래스만의 독자특허 헤어에센스 성분과 헤어스타일을 잡아주는 왁스기능을 접목한 신개념 멀티제품이다. 모근에 직접 뿌려 탈모 방지에 대한 유효 성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함과 동시에 왁스와 같은 고정력으로 모근에서부터 살아나는 풍성한 볼륨감과 쉽고 빠르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무게감 없이 가벼운 헤어 스타일러
아베다 '볼류마이징 토닉’은 무게감 없이 볼륨감을 주는 스프레이 분사 형태의 헤어스타일 제품. 유기농 알로에, 에키네시아, 홉 켈프 라벤드를 함유해 끈적임이나 모발의 뻣뻣함 없이 스타일링이 유지된다. 또한 단백질 성분이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과 컨디셔닝 효과를 주며, 엉키지 않고 찰랑거리는 스타일링을 잡아 준다.
머리끝 살아나는 볼륨을 위한 버터 나무 크림
르네 휘테르의 '까리떼 나리싱 크림’은 아프리카의 ‘버터나무’로 불리는 까리떼 추출물과 퀸스펙틴, 식물 오일, 오렌지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한 헤어 전용 크림이다. 모발 끝 큐티클층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고, 모발 본연의 풍성함과 윤기를 회복 시켜 풍성한 헤어 볼륨감을 완성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jiyoung@osen.co.kr
에스클래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