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완규, e스포츠 명예홍보대사 위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2.04.02 14: 31

김택용의 열성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완규가 e스포츠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2일 오는 8일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1’ 과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시즌1’의 결승전 시간이 발표하면서 가수 박완규의 e스포츠 명예홍보대사 위촉을 발표했다.
박완규는 평소 e스포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스케줄이 없는 날에 직접 경기 현장을 찾을 정도로 e스포츠의 열렬한 팬. 특히 김택용과는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8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벌어지는 스타크래프트와 스페셜포스2 종목 결승전서 박완규는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8일 열리게 될 결승전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생각대로 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시즌1’결승전에서는 정규시즌에서 최강의 실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1위로 결승에 직행한 SK텔레콤과 스페셜포스팀 창단 이후 첫 우승을 노리는 CJ의 대결이 예정되어있다.
이어서 오후6시부터는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1’ 결승전에서 양대 리그 동반 우승을 노리는 SK텔레콤과 3연속 포스트시즌 우승에 도전하는 KT의 통신사 라이벌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