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민 인턴기자]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화기애애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3일 오전 원더걸스 공식 트위터에는 "And thank you all for voting! We had so much fun at KCA 2012! Thank You always for the love and support(투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2012 KCA 정말 즐거웠어요.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에 늘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원더걸스는 지난달 31일 LA에서 열리는 '2012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 참석했다. 원더걸스는 한국 가수 최초로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TV 영화 '더 원더걸스(The WonderGirls)'로 '페이보릿 아시안 액트(Favorite Asian Act)'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여신 분위기의 드레스를 입고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예와 예은, 혜림은 밝게 웃고 있고 유빈은 놀란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소희는 선예의 뒤에서 눈을 감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항상 응원한다", "5명 모두 개성 있고 예쁜 걸그룹",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니켈로디언에서 개최하는 '키즈 초이스 어워드'는 매년 미국 할리우드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jumping@osen.co.kr
원더걸스 공식 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