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따뜻함이 묻어나는 포스터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드라마 주인공인 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등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등 톡톡 튀는 신예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했다. 이들은 앞으로 그려갈 드라마의 호흡을 과시하며 자신의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였다.
극 중 무뚝뚝한 우유배달부 김만석 역을 맡아 정영숙(송씨 분)과 황혼의 로맨스를 펼치게 될 이순재는 수트를 깔끔하게 차려입고 스쿠터 위의 로맨티스트로 변신, 얼굴엔 행복함이 가득한 미소를 지은 한편 그의 뒤에 탄 정영숙은 하얀 원피스를 입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까칠하면서도 정 많은 정민채 역을 맡은 김형준은 신비로운 보라색 수트에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줘 베일에 감춰진 캐릭터를 연출했다. 이어 몸이 먼저 움직이는 열혈 다혈질이지만, 정이 많은 성격의 김윤서는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가운데 훈남 훈녀의 환상적인 비주얼 커플샷을 탄생시켰다.
치매환자 조순이역을 맡은 조양자와 그런 조순이 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주차관리원 장군봉 역을 맡은 김호영은 애틋함이 한껏 묻어나는 표정을 연출해 포스터만으로도 부부의 애절함과 행복함이 전해져 드라마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순수한 사랑과 지고지순한 부부애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4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pontan@osen.co.kr
와이트리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