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닷컴, 2012 국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4.05 16: 17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2012 '국가브랜드대상' 유학서비스 부문에서 ㈜유학닷컴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2012 국가 브랜드 대상은 지식경제부와 농림수산식품부, 중앙일보, JTBC, (사)소비자시민모임이 후원하고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NBA2012)가 주최했으며, 학계와 산업계의 전문 심사위원단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해 국내 후보기업을 엄격히 심사한 후 대상을 선정하는 행사다.
유학닷컴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유학 수속 진행을 한 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개발과 최근 스마트 폰 유저를 겨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유학닷컴 김용우 대표는 “지난 31년간 꾸준히 고객의 성공에 기여한다는 신념 하나로 항상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며 변화를 추구해 온 것이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의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 유학닷컴은 글로벌 인재 육성이라는 철학 아래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세계 무대에 당당히 도전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학닷컴은'소비자신뢰브랜드 3년 연속 1위', '2009, 201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1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 , '2011 대한민국 베스트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