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꿈나무축구리그, 아임스포츠커뮤니케이션누보와 후원 계약 체결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2.04.05 18: 17

㈜아임스포츠커뮤니케이션누보(대표 최창영)는 5일 MBC꿈나무축구재단에서 ‘제10회 MBC꿈나무축구리그’ 대회에 대한 공식 용품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신화의 국민적 염원을 담아 설립한 MBC꿈나무축구재단은 유소년 축구의 저변확대 및 활성화의 취지로 10년 째 ‘MBC꿈나무축구리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개최중인 ‘제10회 MBC꿈나무축구리그는 ‘국내 제1의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로서 지난 3월 25일 개막, 오는 6월 24일까지 아카데미리그(AL, 전문육성클럽리그제) 20개 팀과 클럽리그(CL, 아마추어클럽리그제) 130개팀이 열띤 예선대회를 펼친다. 예선 결과, 아카데미리그 상위 16개팀과  클럽리그 상위 40여개팀은 오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 충남 부여에서 개최되는 전국결선 대회에 진출, 국내 유소년 축구클럽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올해 대회의 공식 용품사인 ㈜아임스포츠커뮤니케이션누보의 최창영 대표는 “이번 MBC꿈나무축구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유소년축구의 질적인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 유소년 축구 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을 집중하겠다”며 깊은 관심을 가졌다.
최창영 대표는 또한 “다문화가정과 새터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스포츠와 공연문화를 결합한 스포츠콘서트(가제:누보500 드림 콘서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대한민국을 구성하는 또 하나의 꿈나무들이 국내 최고의 스포츠 지도자들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누보500 드림 콘서트는 올해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 시즌에 맞춰 개최 할 예정이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