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무릎 꿇린 이슬 피부…비밀은 ‘거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4.06 16: 06

-ONB 아라자임 파우더워시, 황사 맞아 ‘1만 원’ 할인 이벤트 
피부 얼짱으로 알려진 천이슬이 자신의 피부비밀은 ‘거미’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천이슬은 “피부 관리 비결은 꼼꼼한 세안”이라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필링젤로 노폐물이 쌓인 각질제거를 한 뒤 블랙헤드나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거미 가루세안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피부 얼짱 천이슬이 사용한 세안제는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론칭한 클렌징 제품 ONB 아라자임 파우더워시라고 한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 단백질 분해효소인 거미효소(아라자임)를 사용해 화학적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어 이미 뷰티로거 사이에서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ONB 아라자임 관계자는 “아무런 보호막 없이 황사먼지에 노출되는 피부는 남녀 구분 없이 황사먼지가 쌓여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다”며, “심지어 피부에 부착된 황사먼지는 유분 분비로 인해 잘 떨어지지 않으므로 딥클렌징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ONB 아라자임 파우더워시는 모공 속으로 깊게 침투하는 가루 클렌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순하게 노폐물을 제거해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ONB 아라자임 파우더워시는 GS샵(http://bit.ly/HoLjtd)에서 할인 판매 중이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아라자임 효과를 일주일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거미효소 아라자임 필링젤 샘플 7개, 파우더워시 샘플 7개도 받아볼 수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