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쇼' 천정명, 박진영 전수 '야한 골반춤' 공개..'살랑살랑'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4.07 00: 10

배우 천정명이 해맑게 섹시한 골반댄스를 선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6일 첫 방송된 SBS 새 토크쇼 '고쇼'에서는 배우 조인성과 천정명, 길이 출연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이상형, 댄스실력까지 모든 것을 공개했다.
이날 천정명은 JYP 댄스 스쿨에서 4코스까지 수료한 골반댄스를 공개했다. 천정명은 "방송에서 농담처럼 박진영에게 춤을 배웠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MC들의 요청에 천정명이 머뭇 거리자 제작진이 음악을 틀어줬다. 하지만 천정명은 "이 음악이 아니다. 그루브를 탈 수 있는 좀 더 느린 음악이여야 한다"고 요구했다.
하지만 다음 음악도 천정명의 마음에 들지 않았다. 결국 세 번째 음악에 만족스러움을 내비치며 무대 중앙으로 나가 춤을 추기 시작했다.
이에 고현정은 손으로 입을 가리고 "어떻게"라며 어쩔 줄 몰라했고 다른 MC들 또한 흥분했다.
천정명은 "춤이 야하다. 진영이 형이 춤추는 게 박력 있는 게 아니라 그루브가 있다"며 "골반만 움직이는 걸 배웠다"고 설명했다.
리듬을 타기 시작한 천정명은 살랑살랑 골반을 흔들더니 이어서 재킷 단체를 풀고 본격적으로 골반을 움직였다. 손목 스냅까지 사용하더니 다리까지 사용하면서 골반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kangsj@osen.co.kr
SBS '고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