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생각보다 맛있는데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정영희, www.herbalife.co.kr)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는 수원 삼성. 이에 경기도 화성 클럽하우스에서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체험 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직접 맛을 본 선수들이 저마다 만족감을 표시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내 화제다.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 1)는 FC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광고해 유명해진 제품으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수원 선수단이 보다 정확히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코칭스태프 및 선수 등 40여명은 한국허벌라이프의 전문 뉴트리션 트레이너의 지도에 따라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를 이용한 영양 만점 쉐이크를 직접 만들고 시음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행사에 참석한 정성룡은 “건강음료라고 생각돼 맛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꽤 맛있고 시원하다”며 “특히 아내가 허벌라이프 제품을 섭취해 보고는 더 만족해하고 좋아한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또 서정원 수석코치 역시 “어, 맛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이 좋다”며 애용의사(?)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자사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국내 최고의 축구클럽인 수원 삼성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모두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 성공적인 한 해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nomad7981@osen.co.kr
수원 삼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