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에도…있다 있다 '콘셉트'가 있다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4.12 15: 36

-펜던트, 팔찌, 체인장식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콘셉트 부각할 수 있어 
[OSEN=최준범 인턴기자] 옷만으로 '스타일리시'를 완성하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패션피플들은 옷은 물론이고 액세서리까지 섬세하게 신경 써 자신의 패션을 완성시킨다.
액세서리는 심심한 스타일링에 재미와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줘 전체적인 스타일을 살려줌과 동시에 에지 있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봄을 맞아 액세서리에 확실한 콘셉트를 주고 패션피플이 돼보자.
▲ '펜던트', 여성스런 분위기 Up!
봄바람에 날리는 치맛자락, 사랑스러운 패턴의 원피스 스타일을 즐긴다면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보자. 아기자기한 느낌의 펜던트, 귀엽고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가미된 팔찌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강렬한 레드가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고 러블리한 하트 펜던트가 돋보이는 팔찌는 여성스러운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레드컬러는 여성스러운 스커트, 블라우스에 사랑스러운 에지를 더해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가 가미된 꽃무늬 펜던트에 감각적인 체인이 돋보이는 팔찌를 매치해 분위기를 살려보자.
▲‘ 팔찌’, 중성적 매력 Up!
 
오버사이즈 재킷, 팬츠 등으로 매니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을 때 액세서리로 에지를 더할 수 있다. 남성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보다는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팔찌를 통해 신비감을 줄 수 있다.
골드컬러의 바 장식이 돋보이는 팔찌는 매니시는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줄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팔찌는 매니시한 분위기에 카리스마를 더하고 포인트 큐빅 장식은 은근한 여성미를 더해준다.
매니시한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매듭장식이 돋보이는 팔찌를 착용할 수 있다. 매듭장식은 와일드한 느낌을 전하고 끝에 달린 로고장식과 펜던트가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까지 고조시킨다.
 
▲ ‘체인장식’, 도회적 분위기 Up!
 
다이나믹한 금요일 밤을 보내고 싶을 땐 시크한 스타일이 안성맞춤이다. 금요일 밤의 차도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액세서리를 적극 활용하자. 이때 볼드한 펜던트, 체인장식이 가미된 스타일을 선택한다면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볼드한 로고 펜던트 장식과 체인이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하는 팔찌는 청바지와 티셔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크함에 여성미를 담아내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세련된 하트 펜던트가 돋보이는 팔찌를 매치하자. 적당한 사이즈의 펜던트와 체인장식은 차도녀의 도도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게스주얼리 관계자는 “스타일링 콘셉트에 맞게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할 수 있다”며 “팔찌는 컬러와 펜던트의 디자인을 고려해 자신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것을 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게스주얼리는 오는 13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3일간 실시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특정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미아점 등에서는 4월 30일까지 ‘스프링 기프트’ 팔찌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junbeom@osen.co.kr
게스주얼리, 블루페페, 예쎄, 꼼빠니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