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가수 복귀하나?..'지운수' OST 참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4.13 14: 20

'그때 또다시', '소주한잔' 등 메가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요계를 호령했던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실로 오랜만에 마이크 앞에 섰다.
바로 오는 21일 방송예정인 종합편성채널 TV 조선 드라마 '지운수대통' OST '언제나 같은 생각'의 녹음 때문.
지난 2010년 리메이크 앨범 '리마인드(Remind)' 이후로 가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상태인 임창정은 오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은 실력을 뽐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녹음된 '언제나 같은 생각'은 80년대 슈퍼디바 올리비아 뉴튼 존의 'Xanadu'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곡.
밝은 템포의 멜로디와 임창정이 직접 작사한 희망적인 가사, 그의 폭발적인 가창이 합쳐진 이 노래는 '지운수대통'의 유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임창정은 OST 녹음 현장에서도 '지운수대통'의 지운수 캐릭터 그대로 포복절도할 불꽃 애드리브로 현장을 이끌었다. 그의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스태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작업에 임할 수 있었다는 후문.
그동안 영화 '파송송 계란탁', '색즉시공 2', '청담보살' 등 OST에 참여한 작품마다 흥행 성공을 이끌어냈던 임창정이 이번에도 역시 '임창정 OST 흥행 법칙'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운수대통'은 125억 원짜리 1등 복권에 당첨된 억세게 운 좋은 사나이 지운수가 그의 돈을 호시탐탐 노리는 식구들과 직장동료들의 눈을 피해 가난한 생활을 연기한다는 기막힌 콘셉트의 코믹 드라마로 오는 2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영화사 숲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