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이은미·박상민·이수영·정인 등 8명 출연 확정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2.04.13 15: 40

'나는 가수다2'에 이은미, 박상민, 이수영, 정인이 출연을 최종적으로 확정했다.
13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제작발표회에서 김영희 PD는 출연이 확정된 가수 명단을 발표했다. 우선 '나는 가수다1'에 출연했던 김연우,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이 또 한번 출연한다.
여기에 이은미, 박상민, 이수영, 정인이 합류를 결정, 지금까지 8명의 가수들의 출연이 확정됐다. 이에 따라 12명의 가수 중에 4명의 빈자리가 남은 상황. 제작진은 남은 가수 일부는 록밴드로 채울 예정이다.

김영희 PD는 "김건모 씨에게 굉장히 공을 들이고 있다"면서 "어제도 문자를 보냈는데 답이 없다"고 김건모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또 김 PD는 앞서 출연 고사 의사를 밝혔던 이적에게도 다시 한번 출연을 요청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2'는 시즌 1과 달리 생방송으로 경연이 펼쳐지며 출연 가수 역시 7명에서 12명으로 대폭 늘어났다. 한달 동안 12명의 가수가 두 조로 나뉘어 격주로 경연을 펼친다. 이 과정을 통해 매달 한명의 가수가 탈락하며 한명의 가수가 '이달의 가수'로 선정돼 명예롭게 퇴장한다.
'이달의 가수'로 선정된 가수들은 오는 12월에 다시 한번 '올해의 가수' 자리를 두고 경연을 벌인다. '나는 가수다2'는 오는 29일 오프닝 쇼 개념으로 사전에 녹화한 내용으로 첫 방송을 한다. 첫 생방송은 다음 달 6일 전파를 탄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