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박스', 카메론 디아즈표 스릴러는 어떨까?..기대감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4.14 10: 24

영화 '더 박스'가 독특한 소재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카메론 디아즈의 스릴러 도전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박스'는 미지의 존재에 대한 공포, 인간의 도덕성을 심판하는 절대자, 원초적 욕망과 양심 사이의 딜레마 등 다양한 주제와 해석을 불러일으키는 서스펜스 스릴러.
지난 주말 공중파 영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더 박스'는 그 강렬한 존재감으로 수많은 화제거리를 단번에 누르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인의 생명을 담보로 거액의 돈을 손에 넣는다"라는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원초적인 도덕과 양심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더 박스'는 카메론 디아즈의 등장만으로도 관객을 설레게 함은 물론, 그 실체를 알 수 없는 공포와 거대한 반전을 예고하는 결말에 대한 관심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퍼져 나갔다.
또한 '더 박스'는 개봉예정영화에 대한 관객과 네티즌의 반응을 가장 높게 체감할 수 있는 검색순위에서도 계속해서 10위권을 고수하고 있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오랜만에 접하는 신선한 소재의 서스펜스 스릴러라는 호기심과 함께 이미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탄탄한 원작을 토대로 단순한 상업 영화를 넘어 인간의 욕망과 본성에 대한 고찰까지도 가능하게 했던 작품이라는 긍정적인 평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더 박스'는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