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보이스 코리아' 두 번째 라이브쇼 음원이 오는 16일 오전 11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J E&M은 "지난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보이스 코리아' 신승훈 코치 팀의 정승원, 이은아, 샘 구, 손승연, 이소정, 장재호 등 6명과 강타 팀 김현민, 정나현, 장정우, 홍혁수, 지세희 배근석 등 6명, 총 12명의 음원이 '보이스 코리아' 파트2(Part.2)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16일 음원이 공개되면 생방송 때와 또 다른 느낌으로 참가자들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며 "특히 의외의 선곡을 보였던 신승훈 팀 참가자들의 노래는 명곡의 재발견이라는 의미가 있을 것이고 강타 팀의 경우 잘 알려진 노래를 선택한 만큼 원곡과 비교하는 재미가 느낄 것이다"고 귀띔했다.

두 번째 '보이스 코리아' 라이브쇼에서는 최초로 생방송 중 기립박수가 터져 나왔다. 바로 신승훈 팀의 손승연이 그 주인공. 가수 BMK의 '물들어'를 열창한 그는 노래를 그림처럼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타 팀 지세희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김범수의 '끝사랑'으로 탁월한 감정 전달과 성량으로 감동을 선물했으며 신승훈 팀의 장재호는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로 감성적인 발라드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배틀 라운드 '코뿔소' 이후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신승훈 팀 이소정은 원더걸스의 '투 디프런트 티어스(2 Different Tears)'로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밖에 강타 팀의 홍혁수는 '사랑합니다', 배근석 '아틀란티스 소녀', 장정우 '담배가게 아가씨', 김현민 '내 눈물 모아', 신승훈 팀의 정승원 '유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 정나현 '봄 여름 가을 겨울', 샘구 '나만 바라봐', 이은아 '믿음' 등을 열창했다.
plokm02@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