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아웃', 이것이 '진짜' 액션이다..'화끈+짜릿'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4.17 09: 18

시공간을 초월한 SF 리얼 액션 영화 '락아웃:익스트림미션(이하 '락아웃')'이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30초 스페셜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락아웃'은 전직 특수요원 스노우가 통제불능 상태인 우주감옥에 인질로 붙잡힌 대통령의 딸 에밀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극한의 미션을 그린 SF 리얼 액션.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시작하자마자 이제껏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우주감옥'이라는 독특한 공간의 실체가 펼쳐진다.

끝없이 펼쳐지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최첨단 시스템으로 무장한 거대한 우주감옥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한다. 곧이어 등장하는 전직 특수요원 가이 피어스가 펼치는 한정된 공간에서의 화끈한 액션과 재치있는 입담은 영화 곳곳에 숨어있는 오락적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우주에서의 미션 임파서블을 펼치는 '제 2의 톰 크루즈' 가이 피어스는 탄탄한 근육질의 몸메를 뽐내며 섹시함과 남성다움을 과시한 것은 물론 목숨이 긴박한 위기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위트 넘치는 유머러스함을 보여줌으로써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박진감 넘치는 음악, 감각적이면서 짜릿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볼거리 등은 보는 이로 하여금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락아웃'은 오는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