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 배고픈 10대 위해 '간식 지원군' 나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4.18 10: 54

- 아이비클럽, 5월 31일까지 전국 초중고등학생 대상 간식 지원 이벤트 진행해
 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www.ivyclub.com)이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청소년들을 위한 간식 지원 이벤트인 ‘돌아온 간식 5형제’를 실시한다.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돌아온 간식 5형제’ 이벤트는 피자, 치킨, 빵, 과자, 아이스크림 등 다섯 종류의 간식 중 한가지를 신청자의 반 전체 학생들에게 지원한다.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하는 이 이벤트는 간식을 먹어야 하는 사연을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고 반 친구들이 협동해 미투를 많이 클릭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총 4회에 걸쳐 신청을 받으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비클럽은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이비클럽 블로그와 미투데이에 니삭스가 필요한 친구 이름과 사진을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반 전체에게 니삭스를 선물하는 ‘니삭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지난해 ‘간식 5형제’ 이벤트 반응이 좋아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아이비클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