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고수, '톤온톤 패션은 이런 것'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4.18 13: 47

[OSEN=최준범 인턴기자] 최근 '품절남'이 된 배우 고수가 화보를 통해 밝고 산뜻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와 여름 화보 촬영을 진행한 고수는 세련미와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을 제안했다.
화보 속 고수는 톤온톤으로 맞춘 재킷과 셔츠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 어두운 재킷을 입고 이너와 바지는 밝은색으로 매치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더불어 베이지컬러의 클래식한 스쿠터는 고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번 촬영은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남자' 콘셉트를 기반으로 이탈리아 남부 휴양지 배경의 세트장에서 진행됐고 스포티 라인, 비즈니스 라인, 시티 라인 테마에 따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담았다.
또한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메이크업 최시노, 헤어 채수훈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가 화보를 위해 구성돼 촬영 전부터 패션업계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고수는 "밝고 경쾌한 컬러의 아이템 덕분에 촬영 내내 여름 휴양지의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고수 화보는 4월 말부터 전국 아날도바시니 매장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junbeom@osen.co.kr
아날도바시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