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기저기 벚꽃과 개나리가 만개하고 있다. 즐거운 봄맞이를 위해 가벼운 옷을 준비하고, 화사한 볼 터치와 립 글로즈를 발라기분을 업 시킨다. 하지만 들뜬 마음도 잠시, 봄나들이를 다녀온 후 거울 속에서 아침에는 없던 울긋불긋 트러블을 발견하고는 울상을 짓게 된다.
피부 속 수분함량이 가장 적어지는 시기인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모공에 달라붙어 모공을 막거나 피지와 결합하기 쉬워 트러블이 더욱 쉽게 발생하다. 따라서 꼼꼼한 세안은 필수, 피부에 자극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충분한 수분 보충과 보습 케어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오르비스는 피부 트러블을 흔적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응급처치 아이템으로 클리어 아크네 스팟을 제안한다. 불쑥 솟아 오른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안정시키는 것은 물론 흔적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전용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클리어 아크네 스팟은 빠르고 효과적인 3단 시스템으로 트러블 고민을 해결한다. 스팟 피트 베이스 성분이 트러블에 확실하게 밀착한 후, 살구과즙 성분으로 두꺼워진 각질을 유연화 시키고 모공을 열어 트러블 케어 유효성분인 유황과 글리시리진산디칼륨을 빠르게 침투시킨다. 여기에 AC 오일센서 파우더가 악성 피지만을 선택 흡수해 아크네균의 증식을 막고 염증을 신속하게 완화시킨다.
인터그레이트는 피지 컨트롤과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픽서로 활용 가능한 인터그레이트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를 출시했다.
인터그레이트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네랄워터 층과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 구상분말 파우더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 특징. 수분 공급과 피지 컨트롤이 한 번에 가능해 미스트와 기름종이를 따로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이 제품은 100% 미네랄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청량함과 촉촉함을 더해준다. 또한 워터리 베이스 성분이 있어 피부의 모공을 채워주고, 파운데이션은 유지시켜준다. 화장 전 사용하면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메이크업 수정 시엔 번들거림을 잡아줘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jiyoung@osen.co.kr
시세이도, 오르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