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단발머리 과거 모습 공개 '소년 보아?'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4.19 09: 44

가수 보아가 짧은 머리였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보아는 지난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하하 오래된 앨점에서 이 사진을 찾았다. 내가 머리 짧았을 때네. 하하 이사진 너무 웃기다! (Ha ha I found this pic from my old album. When I had short hair. Ha ha this pic is so funn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보아는 "이 사진은 2010년도에 찍은 거다. 난 일본 여행 중이었지. 하하 정말 웃기다. 그냥 여러분들과 이 사진을 공유하고 싶었어요(This pic was in 2010. I was on tour in Japan. Ha ha. Hilarious... Just wanted to share this pic with you guys)"라며 사진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 속 짧은 단발머리의 보아는 가죽 재킷과 청바지를 입고서 보이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옆에 있는 인형의 손을 잡고, 인형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보아의 장난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애기 때네", "보이시한 모습 매력적이다",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ayoun@osen.co.kr
보아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