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김연아의 아이스쇼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스페셜 초대 이벤트를 펼친다.
‘연아와 수현의 가볍고 싶을땐, W TIME’ 캠페인이 한창인 프로스펙스는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김연아의 아이스쇼 초대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코디 스타일로 응모하면 추첨 후보가 될 수 있다.
우선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W Kids 아동화를 구입한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을 뽑는다. 이어 8만원 이상 구매한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회원 중에서 추가로 300명(1인 2매)을 뽑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일 예정이다.

코디 스타일 응모는 W 연아라인의 워킹화 또는 의류를 착용하고 '나만의 믹스 & 매치'를 뽐내면 된다. 코디룩을 29일까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1인 2매)을 초대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이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김연아 아이스쇼는 ‘피겨낙원(樂ONE)’이라는 콘셉트로 파라다이스를 연상케하는 환상적인 무대로 기획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