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성령, 헤어브랜드 모델 발탁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4.20 13: 59

여배우 김성령이 헤어브랜드 모델로 나섰다.
최근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와 드라마 ‘신드롬’ 에서 깜찍한 사과머리부터 세련된 보브컷까지 각종 트렌디 스타일을 소화하며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선보인 배우 김성령이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에스클래스(S CLASS)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에스클래스 박영준 대표는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성령씨는 에스클래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뮤즈라고 생각해 에스클래스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팔색조매력의 김성령 씨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러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에스클래스를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7일 지면 촬영을 마친 김성령은 여러 차례 이어진 헤어 스타일 변경에도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촬영장을 밝고 편하게 유도함은 물론, 촬영 진행 중에는 엄청난 몰입으로 분위기를 압도해 현장 스태프로부터 “역시 20년차 관록의 여배우”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제품 개발에 참여한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으로부터 에스클래스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 받은 후에는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도 풍성하고 우아한 볼륨 스타일을 간편하게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그녀만의 감각을 엿볼 수 있었다고 한다.
에스클래스 전 제품은 강남 유명 헤어숍과 공식홈페이지(www.sclassshop.com) 및 각종 온라인몰, 약국, 피부관리숍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4월 25일 오전 9시20분 GS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성령이 모델로 활약할 에스클래스는 3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헤어토닉은 기존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모근에 직접 뿌려 사용하는 스타일링제로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 또한 에스클래스는 박해일, 울랄라세션 등 국내 톱스타들의 스타일 메이커로 유명한 라뷰티코아의 정준 원장이 제품 R&D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insun@osen.co.kr
에스클래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