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피에이티(PAT)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실켓(SILKET) 면 티셔츠’를 출시했다.
‘실켓 면 티셔츠’는 면 소재지만 외관이 실크와 같은 광택감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컬러로 표현이 가능한 아이템이며, 흡습성이 좋아 봄과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PAT 실켓 면 티셔츠는 환경 친화적인 나노실리버(NANOSILIVER) 가공을 하여 항균, 살균, 탈취 기능을 강화했으며, PAT의 실켓 티셔츠는 1985년, ‘85타임캡슐’ 의류 부분에 선정되어 500년 후 우리 자손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꼽혔다. 가격은 4만원대.

PAT 마케팅실 김보근 팀장은 “실켓 면 티셔츠는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솔리드 컬러로 일상 생활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 등 모노톤을 활용한 실켓 면 티셔츠는 포멀한 느낌을 살려주고, 화사한 원색 컬러의 실켓 면 티셔츠는 멋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전해왔다.
한편, 피에이티는 평안엘앤씨에서 전개하는 어덜트 캐주얼 브랜드이다. 평안엘앤씨는 1947년 설립된 패션회사로서 타운캐주얼 PAT, 아웃도어 NEPA, 골프웨어 엘르골프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insun@osen.co.kr
피에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