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신상 화장품 비교, '이것'만 있으면 한방에 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4.22 08: 45

미미박스가 기존 스킨 로션에만 국한되어 있던 남성 뷰티 시장의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남성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맨’을 출시했다.
미미맨은 여성을 위한 미미우먼, 엄마와 아이를 위한 미미베이비에 이어 출시된 미미박스의 세 번째 서비스로 개시한지 첫 날 이미 구독서비스가 완료됐다.
‘Beauty for Man’이라는 테마의 첫 미미맨 박스는 프레스티지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 세바스찬(SEBASTIAN), 쉬크(SCHICK) 등 스킨 제품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 및 면도기까지 남성의 전체 스타일링을 도맡아줄 뷰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매일같이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 정보를 직접 비교하고 고르기 힘든 남성들에게 특별히 도움이 되고자 국내 첫 남성 뷰티 구독서비스 미미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남성의 패션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미박스는 일정 금액을 결제하여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및 스타일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섭스크립션 커머스, 즉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을 위한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2월 미미우먼 출시에 이어 3월에는 아가랑 엄마를 위한 미미베이비, 4월에는 남성을 위한 미미맨이 출시됐다. 구독 신청은 미미박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insun@osen.co.kr
미미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