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12人 확정..김건모~백두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04.22 17: 34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2'(나가수2) 출연자들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나가수2'에는 '나가수' 1기 가수들 6명과 새로운 가수 6명이 팀을 이뤘다. '나가수' 기존 멤버들은 이영희 PD의 노력과 설득 끝에 합류를 결정했다. 김건모, 정엽, 김연우,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이 그들이다.
특히 지난 해 3월 이 프로그램의 시작과 함께 논란의 중심에서 아쉽게 하차한 김건모는 김영희 PD를 비롯한 제작진의 끌진긴 설득 끝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 합류하는 가수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수영, 이은미, 정인, 박미경, 박상민, 백두산 등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들과 뮤지션들의 조합이다. 이로써 '나가수2'는 기존 멤버 6명과 새로운 가수들 6명, 총 12명으로 새롭게 정비해 출격하게 됐다.
한편 생방송으로 경연을 진행하는 '나가수2'는 오는 29일 첫방송 되는 '오프닝 쇼'만 22일 녹화된다. 12개 팀은 22일 첫 녹화에서 각자 자신의 대표곡들을 부르고 5월 6일 첫 생방송 무대에 나선다. '나가수2'는 최하위가 탈락하는 시즌1의 방식과 달리, 매달 1위와 최하위 점수를 획득한 가수, 총 2명이 함께 무대를 떠난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