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가수 Bizzy(이하 비지)가 OCN 드라마 '히어로'의 뮤직비디오에 지원사격, 양동근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힙합 명가 정글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비지는 23일 자정 '히어로'의 OST 수록곡 '뉴 히어로'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비지는 '히어로'의 주인공이자 절친한 사이인 양동근과의 의리 차원에서 이번 뮤직비디오의 기획을 맡았다.
'뉴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제목처럼 미래의 세상에 새로운 영웅을 그린 스토리다. 어두운 세상을 표현하는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드라마의 정서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비지는 “양동근과의 의리로 참가하게 된 이번 OST에서 후회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뉴 히어로’ 노래와 뮤직비디오 모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히어로'는 근 미래 파산한 대한민국의 부정부패가 만연한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혼란스러운 세상과 맞서는 슈퍼 히어로 흑철(양동근)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드라마다.
한편 비지는 같은 정글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드렁큰타이거, t윤미래, M.I.B와 함께 다음달 22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국제음악콘퍼런스 ‘케이팝 나이트 앳 뮤직 매터스 2012’에 출연해 글로벌 쇼케이스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