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에세이 ‘100억 부자의 비밀’ 출간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4.23 10: 44

-부동산 투자전문가가 들려주는 부동산/재테크 관리법
지난 13일 도서출판 좋은땅이 100억 부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작 에세이 ‘100억 부자의 비밀’을 출간했다.
‘100억 부자의 비밀’은 ▲우사농장 300억 부자 ▲설렁탕 배달원 주부 ▲목수공 100억대 자산가 ▲기사식당 50억 자산가 등 저자가 수 년간 만나 온 80명 부자들의 경험담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재테크/부동산 투자 정보도 공개한다. 최근 떠오르는 투자지인 세종시와 새만금, 기업도시, 혁신도시 등에 대한 정보와 투자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좋은땅’ 측의 설명이다.
저자 남춘우는 "외환 위기 때 운영했던 회사가 부도를 맞아 가난이라는 재앙에 흔들림 없이 맞섰던 경험을 떠올리며 2년 동안 이 책을 집필했다"며, “결국 시도하는 사람과 시도하지 않는 사람의 차이가 부자와 빈자의 운명을 가른다"고 전했다.
한편 저자 남춘우는 다음 부동산 고수, 부동산 1번지 재테크 고수, 기업의 대표이사, 회장직을 거쳐 현재 KRA건설 회장, KRA공인중개사 고문, KRA부동산 컨설팅 대표 등을 역임하고 있는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 활동 하고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