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조윤희, 선머슴 매력에도 화장품 CF '이변'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4.24 08: 59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털털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내뿜으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한 화장품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겟 잇 뷰티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SBS ‘2011 제5회 동안 선발대회’의 후원사로 널리 알려진 이 화장품 브랜드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름다운 외모와 투명한 피부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조윤희를 자사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넝굴당’에서 톰보이 ‘방이숙’으로 데뷔 이래 최대의 연기 변신을 시도한 조윤희는 얼마 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능숙한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촬영 스텝은 물론 뷰티 전문 포토그래퍼 이경렬 실장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조윤희의 광고는 온라인 CF 및 잡지 화보와 인쇄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와 광고를 동시에 접수한 조윤희의 톰보이 변신이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issue@osen.co.kr
판타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