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링, 스타일까지 더해져 '잇 아이템' 등극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4.24 10: 50

친구 또는 연인과 반지를 나눠 갖는 건 의미있는 일. 하지만 남들이 다 하는 흔한 디자인은 어쩐지 의미가 없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때문인지 최근들어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가 우정링으로 등장하는가 하면, 팔찌나 목걸이, 발찌 등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이 커플용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친구 또는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고싶다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션 주얼리로 특별해지는 건 어떨까.

▲ 우정링, 스타일리시하게 해야 더욱 돈독해져
친구와 오랜 우정을 되새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기약하는 선물로는 반지가 제격이다.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꽃 모양에 하트가 더해진 반지는 친구 사이의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준다. 컬러풀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볼드한 반지는 심플한 의상에 더할 나위 없는 포인트로 활용 할 수 있다.
우정링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귀고리를 선물해보자.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어떤 옷과도 잘 어울려 유독 손이 가는 귀고리는 매번 친구를 떠올리게 해준다. 특히 원피스, 청바지 등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팔찌, 커플링보다 깊은 의미를 담아
연인들에게 열쇠는 마음을 열고, 지키겠다는 남다른 의미를 부여하곤 한다. 나의 연인에게 당신의 진심을 은근히 표현하고 싶다면 체인 사이에 열쇠가 연결된 독특한 스타일의 팔찌를 선물하자. 유니크한 스타일이라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고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열쇠는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 준다.
좀더 견고한 사랑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하트 펜던트가 있는 목걸이로 상대를 향한 진심을 표현하자. 목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목걸이는 얼굴까지 화사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심장과 가까이 있는 하트 펜던트가 연인의 진실된 마음을 느끼게 만들어 준다. 특히 체인 형태의 목걸이가 여성미와 캐주얼을 무난하게 소화해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게스주얼리 관계자는 “단순한 패션 주얼리라도 그 자체에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으면 남다르게 다가올 것”이라며 “친구나 연인 사이에 의미를 부여한 주얼리를 선물한다면 기쁨이 더욱 배가될 것이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게스주얼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